www.hannim.co.kr

 

 
 

"한"

 
 
 

"한님"

 

 

한주소

"한마음"

한소리

 
       

 

 

       










마음


궁합


음식


종교

①③
진동

①④
사람

①⑤
입자

①⑥
자연

①⑦
음양

①⑧
건강

①⑨
기도
기공

②㉧
기적
이적

②①
시간
공간

②②
미분
적분

②③
0
↔1↔∞

②④
한글
컴퓨터

①③진동①③

 

1.진동의 사전적의미

①흔들려 움직임
②물리적인 양이 어떤 일정치의 부근에서 주기적으로 움직임

2.진동을 풀이하면
떤다 振 + 움직일 動 = 떨면서 움직이는 것 = 상하좌우로 떨면서 운동하는 것

3.진동이란?

 

옛날 사람이 기라고 하여 막연하게 느껴졌던 에너지의 장이, 현대 과학에서 우리가 처음으로 구체적으로 인식하게 된 것이 진동인 전파이며, 종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자동 기술법에 의한 채널링에서 나타나는 계시, 하늘의 메시지, 묵시, 암묵적 지시, 무당의 신내림, 위신력, 성령의 은혜, 종교적 감응등 우리 몸에 직접적으로 전달되는 에너지의 떨림, 느낌(필feel)의 전달 방법입니다.

4.진동과 주파수

진동수=주파수

파장



우리가 주파수라는 것은 진동수입니다
1초당 진동수를 헤르츠hz로 나타내며,주파수가 높으면 기의 강도가 세어지며, 파장(波長wavelength:같은 위상位相을 가진 서로 이웃한 두점 사이의 거리)은 짧아집니다
(킬로헤르츠khz는 1초당 1,000번 진동. 메가헤르츠mhz는 1초당 1,000,000번 진동. 기가헤르츠ghz는 1초당1,000,000,000진동)
 

hz-헤르츠
1초동안의 진동수

사용 되는곳

3 ~ 3,000hz
(1초에 3~3천번 진동)

초저주파, 50~60hz 교류전원, 비열효과, 전자기 조리기

3,000 ~ 300,000,000hz
(1초에 3천~3억번 진동)

라디오주파, MRI(자기공명화상진단장치)
아마추어 무신, AM라디오, 일반TV, 업무용 무선

300,000,000 ~
3,000,000,000,000hz
(1초에 3억~3조번 진동)

마이크로파, 전자레인지,휴대전화, 위성통신, 발열효과

3,000,000,000,000 ~
300,000,000,000,000,000hz
(1초에 3조~30해번 진동)

적외선, 가시광선, 자외선,온열효과, 광통신레이저가공, 살균

300,000,000,000,000,000~
30,000,000,000,000,000,000hz

X선사진
X선CT(X선 컴퓨터 단층 촬영장치)

30,000,000,000,000,000,000hz~
이상

감마선
암치료

~~~~~~~~~~~~~염력hz
~~~~~~~~~~~~염동력hz
~~~~~~~~~~~~타심통hz
~~~~~~~~~~~~신족통hz
~~~~~~~~~~~~천안통hz
~~~~~~~~~~~~누진통hz
~~~~~~~~~~~이심전심hz

염력念力
염동력念動力
타심통他心通
신족통神足通
천안통天眼通
누진통漏盡通
이심전심以心傳心

∞∞∞∞∞∞∞∞∞∞∞∞∞∞∞hz

한(하나)님 

 

5.느낌, 필, 촉과 진동

진동은 주파수의 범위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나며, 우리는 이 진동을 소리, 색, 맛, 냄새, 촉감, 느낌등으로 느끼며, 진동수가 많을 수록 기의 강도가 세어지며, 소리는 뚜렸하고 맑으며, 색은 선명해지고, 맛은 더욱 진해지고, 냄새는 강렬해지며, 촉감은 민감해지며, 느낌은 강렬합니다.

우리가 어떤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느낌, 필, 촉觸이 온다고 하는데 이 느낌, 필, 촉이 진동입니다.
그 사람의 기가 쎌 수록 진동수가 크기 때문에 기의 강도가 세어져, 그 사람의 느낌이 강렬해져 인상이 강하게 각인刻印됩니다.

기가 진동할 때 상, 하가 고르게 진동 즉 기의 수렴과 발산이 균형이 맞아 진동 할 때, 최고의 강력한 힘을 형성하여, 마음이 평안해지며 집중력은 극대가 되며, 음양이 조화됩니다.

처음 사람을 볼때 첫 인상印象이 결정적으로 작용하는 것은 바로 진동 때문이며, 단 한순간 사이에 상대방의 진동이 우리의 마음에 각인되어 그 첫인상, 첫 느낌이 다시 바뀔 때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며, 여러분도 많은 경험을 해 보셨겠지만 사실 첫인상이 바뀌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우리의 생활에 가장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고 있는,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이 바로 진동입니다.

그 사람의 고유한 진동이 우리의 관상을 형성하는 것이며, 진동이 규칙적이고 조화된 사람은 몸의 균형이 잡히고, 이목구비가 조화를 이루어 사람들이 보기에 좋으며 호감이 갑니다.

현재 우리의 사회는 서양중심의 미분 분석하여 보는 지식 논리의 뇌만 발전하여, 우리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다수 관상, 인상이 좋지를 않으며, 사회 지도층 일수록 더욱 더 심하며 정신분열(뇌에 지나친 기의 집중으로 뇌의 조절능력상실, 너무 머리를 써 생김, 고치는 방법 - 단순하게 생각하는 사고를 가지려고 노력)등 정신병의 잠재요소를 대단히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진동이 불규칙하다는 것이며, 기운이 한쪽으로 특히 뇌로만 발전되어 진동의 균형을 상실, 진동의 음양의 조화가 깨어졌다는 것입니다. 뇌만 쓰지 말고 감성 마음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는 것이 앞으로의 시대 감성의 시대에 적응하는 방법입니다. 

1khz에서 음양이 조화 될 때, 1Mhz에서 음양이 조화 될 때, 1Ghz에서 음양이 조화될 때의 기의 강도는 당연히 차이가 나며, 진동수가 높은 고주파에서 음양이 조화될 때 기의 강도가 당연히 셉니다.

그 사람의 기의 준위에 따라 음양이 조화 되었을 때에 나오는 기의 강도는 사람마다 다 다르며, 우리가 진화 한다고 하는 것도 기의 크기, 기의 진동수를 높이는 것, 기의 강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DNA를 분석하는 것도 그 사람마다 고유의 진동수을 가지고 있으므로, DNA분석 자료가 사람마다 다 다른 것이며, 부모와 자식은 같은 진동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DNA를 분석을 통하여 자식을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의 기본 법칙인 동기감응同氣感應(같은 기운은 서로 반응한다)의 끼리끼리氣理氣理(기의 이치대로 살아가는 것)의 기의 이치를 가장 잘 설명한 것이 진동입니다.

6.의식과 무의식의 구분

우리가 지금 1.000의 진동수를 감지 할 수 있는 눈을 가지고 있다면 1.000의 진동수까지는 우리가 의식하고 볼 수 있으니 의식 영역이고, 1.000의 진동수의 영역을 벗어나면, 우리가 의식하지 못하고 볼 수 없으니 무의식의 영역이며, 무의식의 영역은 우리의 기의 수준이 낮아 의식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지,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영가(靈駕:영혼,육체를 지배하는 에너지 장, 정신적 실체)를 보는 사람(영매靈媒)는 보통 사람의 무의식의 영역인 영가의 영역이 의식의 영역이 되며, 요사이 기술이 발전하여 심심치 않게 영가가 카메라에 잡히는 경우도 있고, 우리 보통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기를 찍는 카메라가 등장하여 의학에 이용 되는 등, 기가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는 것, 뜬 구름 같다는 인식이 많이 사라 졌습니다.

사람은 기 자체이기 때문에, 사람 몸에서는 그 사람의 고유의 기가 계속 방출 되고 있으므로, 우리가 점을 본다는 것은 그 사람의 몸에서 나는 진동수, 기의 종류를 보는 것입니다.

앞으로 사업을 하려고 하는 사람은 상대방의 진동수, 기의 강도를 파악하시고 사업을 하십시요.

기가 약한사람과 사업을 하면 고생만 죽도록 하다가 망하며, 기는 센데 기가 조화되지 않은 사람하고 하면 철저히 이용만 당하고 십중팔구 사기를 당합니다.

제일 좋은 사업 파트너는 나랑 기운이 비슷한 사람이 좋으나, 발전하지 않을 확률이 높으므로, 기가 세면서 기운이 조화된 사람과 하면 무슨 일을 하든 반드시 성공합니다.

7.이기(利己:나를 이롭게 하는것)적인 진동

존재하는 모든 것은 자기를 이롭게 하는 것을 하며, 자기 자신을 해롭게 하는 것은 할 필요도 없으며 하지도 않으며, 나를 해롭게하여 나를 퇴보하게 하는 것을 무엇하러 하겠습니까?

석가모니 부처님이 자비을, 예수님이 사랑을, 공자님이 인을 강조 하신 것도 이 진동의 관점에서 보면 이기적, 나를 이롭게 하는 것으로 이기적인 것 중에서 자비, 사랑, 인이 최고로 나를 이롭게 하기 때문입니다.

㉮라는 사람이 ㉯라는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라는 사람에게서 ㉯라는 사람에게 기가 방출이 됩니다.

㉮라는 사람이 방출하는 기가 상대방을 제압하기 위한 기를 방출한다면, ㉯라는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자기 몸의 보호에 들어가며, 자기의 몸 주위에 우리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무형의 기의 방호벽을 형성합니다.

그런데 ㉮라는 사람의 기가 그 방어벽을 뚫지 못하면, 상대방을 제압하기 위하여 보낸 기가 곧 바로 자기에게 되돌아와 직격탄을 맞게 되며 그 중추가 심장이며 다시 심장에 받은 직격탄은 우리 마음을 관장하는 심포에 엄청난 타격을 가합니다.

심장에서 피를 온 몸에 공급하듯이 심포가 기를 온 몸에 공급합니다. 몸에 기를 공급하고 피를 공급하는 중추에 직격탄을 맞게 되니 얼마나 타격이 심하겠습니까?

보통 심장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심포에 기의 타격을 입은 경우가 대단히 많습니다. 그래서 급작스런 심장마비로 죽는 것이며 심장이 약한 사람이 기가 약합니다.(옛 말에 심뽀心胞가 나쁘다는 말이 있듯이,심뽀가 심장을 둘러 싸고 있는 포대기라는 뜻이며 우리의 마음을 뜻합니다)

㉮라는 사람이 ㉯라는 사람에게 좋은 감정 자비심, 사랑으로 대하면, 몸에서 공유하는 기, 화합하는 기, 상대방과 조화하는 기가 방출 되며, 상대방도 당연히 방호벽을 풀게되어 서로 화합하게 됩니다.

이렇듯 우리가 의식 하지 않는 사이,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엄청난 기의 교류 및 충돌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옛 성현들은 사랑愛하라, 자비慈悲하라, 인仁하라고 하였으며, 그것이 이기적이기 때문입니다. 모두 기의 이치를 깨닫고(부처가 되어) 하나되어 사랑하고, 자비하여 조화하면, 무한의 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무한의 기를 가진 하나님, 한님이 된다는 것을 아셨기 때문입니다.

나를 해롭게하여 나의 기를 잃게 하고 나를 망하게 하는데, 무엇하러 사랑하고 자비 하겠습니까?

우리가 사는 지금의 우리 사회는 사랑하고 베풀면 끝없이 받으려고 하고, 착한 사람을 이용하여 사기를 쳐서 자기 뱃 속만 체우는 사기꾼이 많아, 서로의 심포에 타격만 주어 고통의 시대를 살고 있고, 또 서로서로 기가 약해져 이렇게 어려운 현실에 들어서 있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기를 제압하는 것은 이득보다 손실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부득이한 경우에도  사실 얻는 이득보다 손실이 훨씬 많습니다.

전쟁이 나면 둘중 한쪽이 이겨 득이 되는 것도 있으나 반드시 복수復讐의 씨앗을 잉태하고, 전쟁의 결과가 전쟁을 안한 경우만도 못한 경우도 있고, 서로 싸우다가 망하는 서로 같이 망하는 비일비재 합니다.

사실 전쟁을 통하여 설사 득을 얻더라도 얻는 경우는 극히 미진하며, 얻은 득도 시간이 지나면 사실 다시 다 빼앗기게 됩니다.

내 부모 형제 가족을 강제로 죽이고 내것 강제로 뺏겼는데, 철천지 원수를 어느 누가 좋은 감정으로 대하겠으면, 기회가 있으면 복수하려 하기 때문에 그것 방지 하려고 하면, 얻는 득보다 더많은 기가 들어가 결국 기가 소진되어 망하게 됩니다. 지나온 역사가 그것을 말하지 않습니까? 

상대방과 기를 공유하는 경우, 기는 합하여져야 강하듯이, 기를 서로 합하는 것이 훨씬 더 자기 자신에게 이기적입니다.

기는 합하고 공유해야 그 힘도 커지지, 서로 부딪치면 서로 기는 약하게 됩니다.

우리가 기의 속성에 무지하기 때문에 자기의 기가 세어 상대방을 제압하면 자기에게 이득이 될 것 같지만, 전혀 이득이 되지를 않으며, 결국 서로 기가 충돌하여 기가 쇠잔하여 둘 다 같이 죽는, 모두 다 같이 죽는 결과만 초래 할뿐입니다.

8.사단의 카리스마

사단을 풀이하면 속인다, 사악하다 邪, 속인다 詐 + 무리 團 = 속이는 사악한 무리 = 사기꾼들의 무리

사단은 간단히 사기꾼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이브를 속인 뱀, 우리 주위에서 선량한 사람을 속이고 사기치는 사기꾼이 바로 사단이며, 사단의 가장 큰 특징은 머리가 대단히 좋은데 머리를 좋은데 안쓰고 남 등처먹는데 쓰고, 상대방을 공격할 때 자신의 사악한 본성을 감추고 선량한 상대방을 공격합니다. 상대방을 사단의 무리라고 말하는 바로 그 놈, 그 무리가 바로 사단입니다.

현 시대에서 가장 위험한 사단은 종교를 등에 없고 자기네 종교를 믿지 않으면 사단의 무리라고 울부짓는 종교 지도자들이 바로 예수님이 가장 경계하신 사단의 가장 위험한 대표적 유형입니다.

상대방을 제압하기위한 대표적인 기의 형태가 사기의 카리스마입니다(카리스마의 원뜻은 모든 것을 아우르는 기) 요즈음 우리가 표현하는 카리스마는 의미가 대단히 축소되고 왜곡된, 사기의 카리스마입니다.

이 사기의 카리스마는 음양이 불균형일 때에 생기는, 양기의 지나친 발산으로 진동이 불완전 할 때에 생기는 대표적인 기의 유형이며, 사기의 사단의 계열이 쓰는 사기의 전형적 유형입니다.

공포심, 두려움, 초조, 불안의 기운이 거대하게 형성되어, 상대방을 공포심 두려움으로 제압하여, 상대방을 자기 뜻대로 좌지,우지 하려고 하는 사단의 계열이 쓰는 전형의 기, 사기 입니다.

역사를 보십시오 이 사기의 카리스마를 쓰는 사람들의 말로를, 결국 자기가 한 댓가 만큼 자기가 받고 가는 자업자득의 결과입니다.

우리는 석가모니부처님, 예수님에게서, 사단의 계열이 쓰는 사기의 카리스마를 느끼지 않으며, 음양이 조화된 상태에서 나오는 진정한 카리스마인 사랑과 자비를 느끼며, 진정한 힘은 음양이 조화된 상태에서 나오는 힘바로 진정한 힘이며, 무한의 힘의 소유자가 바로 무한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요사이 TV사극을 보면 다분히 사단의 카리스마를 조장하는, 형제가 서로 쳐죽이고, 신하를 철퇴로 처죽이고, 왕비에게 사약을 내려죽이고, 그 죽은 왕비의 아들이 왕이되어 전왕의 후궁들을 철퇴로 처죽이는등, 사단의 카리스마를 조장하는 장면을 수도 없이 방영 하는데, 우리의 역사 속에는 그런 인물만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 그 보다 훨씬 훌륭한 인물들이 많은데, 그런 훌륭한 분들 덕분에 우리 민족이 역사에서 사라지지 않고 여기 까지 왔는데,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이 우리 역사에 행한 말도 되지 않는 일을, 우리 민족의 전체의 민족성인양, 마치 무슨 영웅인것 같이 방송 하고 있으니 무척 걱정 스럽습니다. 우리 민족은 문화 민족이지 그런 정신이 나간 민족이 아닙니다.

사단의 카리스마는 진동이 불규칙한 기운 사기로 이루어 졌기 때문에 겉보기에는 커보이나 에너지 강도는 의외로 작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우리가 화났을 때의 기가 위로 치우쳐 들떠 있을 때의 상황을 사단의 카리스마는 조절하지 못하여 항상 밖으로 표현하고 다니는 것입니다. 이런 무리들이 모여 있는 것이 조폭입니다. 조폭들은 겉으로는 온갖 폼를 잡고 설치지만 실제 상대하면 평균적인 일반인 보다도 기가 훨씬 못한 허접 쓰레기입니다. 조폭들은 간단히 설명하면 극양 다혈질의 정신 분열 초기 증상 환자이며 반드시 붙잡아서 치료를 하여야 합니다.

진정한 카리스마 기운은 진동이 매우 강하고 대단히 정밀하여 겉으로 보통 잘 들어나지 않으며 위기의 상황 절대절명의 위기의 상황에 나타납니다.
  
상대를 제압하기 위하여 공포의 기를 발산할 때, 당황하거나 두려워 하지 마시고 차분히 마음을 가라 앉히 십시오.

사실 공포의 기는 기가 세지 않습니다. 우리가 심적으로 잘 훈련되지 않아서 처음 공포심을 접하였을때 마음이 동요하여 이성이 잠시 마비되거나 혼동 스러워 잠시 불안정한 기운을 느껴서 그런 것입니다.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히면, 무의식 상태에서 자연히 우리의 몸에 무형의 기가 형성 되어 방호벽이 형성됩니다, 그러면 상대방의 기가 그 방호벽에 부딪쳐 되돌아가, 사기의 카리스마를 쓰는 사람의 심포에, 직격탄을 가하게 되므로 자기가 보낸 사기에 자기가 당하게 됩니다.

절대로 당황하지 마시고 마음을 가라앉혀 정신을 집중 하십시오

상대방이 물리적 행사를 해오면 일단 피하는게 상책이며 그러지 못할 피치 못할 경우 적극적으로 대처하여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 몸의 강한 잠재력, 어머니가 아이가 차에 깔리는 순간 무의식의 엄청한 힘이 작용하여 차를 들어 올리든지 하는 어마 어마한 기가 작용합니다. 적극적으로 대처 하지 못하여 기선 제압을 못하면 초기 가장 강한 가짜 카리스마 기운을 몽땅 다 받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은 육체적 정신적으로 엄청난 타격을 받고 종속되어 노예 종속물이 되어 죽을 때까지 끌려 다니며 고통 받으며 철저히 이용 당하다가 보려집니다.

이 사기의 카리스마는 우리 세상에서 일어나는 수 많은 일중에 살인, 방화, 공포, 두려움, 파괴등을 일으키게 하는 모든 악의 근원입니다.

 

①진화의 경계 사기

 


(경계가 없는 영역)


우리가 진화한다는 것은 우리의 기의 크기가 세어지고 강도가 강하여 진다는 것이며 기는 일정수의 진동 영역에 따라 나누어 지는 데 그것을 나누는 경계선이 시험하는 구간인 사단의 구간인 사기입니다.

우리가 기를 축적하여 이 구간을 뚫고 나가야 진화하는 것입니다

가와 나의 경계의 영역을 뚫고 지나가야 가 → 나로 진화 하는 것 이며
나와 다의 경계의 영역을 뚫고 지나가야 나 → 다로 진화 하는 것 이며
다와 라의 경계의 영역을 뚫고 지나가야 다 → 라로 진화 하는 것 이며
라와 마의 경계의 영역을 뚫고 지나가야 라 → 마로 진화 하는 것 이며

가 → 마로 모든 경계의 영역을 뚫고 지나가야 우리는 모든 벽의 경계를 부수고 완성하는 것입니다

경계의 영역, 사기는 완전한 진동이 중심에서 밀려 그 가장자리에 형성된 에너지 장입니다

마지막 시험의 시기에 경계의 사기의 영역이 모두 합하여 거대한 사단을 형성하며 거대한 사단이 인간을 시험하며, 시험에 통과한 인간은 하나님의 나라에

시험에 걸려 시험에 통과하지 못한 인간은 죄의 심판을 받고 그 죄 값을 치르기 위해 지옥의 에너지 장에 갇혀 언제 다시 나올지 모르는 참으로 고통스럽고 괴로운 시기를 살아가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루를 회전시켜 분리하면 가운데에는 고운 가루가, 맨 가에는 찌꺼기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찌꺼기의 기운이 사기이며, 우리의 진화의 과정에서 어쩔 수 없이 나오는 필요악必要惡의 기이며, 우리를 시험하고 더 강하게 하기 위한 경계이며, 우리가 기가 없으면 그 경계를 절대 뚫고 나가지 못하며, 그 경계를 통과하여 그 시험이 끝나면 저절로 없어지는 기입니다.

이 경계를 형성하는 기는 쓰레기의 기이기 때문에, 쓰레기 끼리 점점 더 뭉치게 되면, 점점 더 기가 무거워져 끝없이 밑으로 추락하여, 끝없이 퇴보하여 땅속으로 들어가는 기이며, 우리는 이것을 지옥으로 간다고 하는 것입니다.

가벼운 기는 하늘로 올라가 천국을 이루고, 무거운 기는 서로 엉켜 지옥을 형성하는 것이며, 천국 지옥은 누가 데려가는 것이 아닙니다

지옥은 누가 끌고 가는 것이 아니며, 사단의 시험의 때가 다 되어 날이 차면 지옥의 문이 자동으로 열리면, 무저갱의 지옥으로 스스로 알아서 떨어지는 것입니다.

②사단의 사기의 양면성

시험은 사단의 사기라는 것으로, 내가 진화하기 위한 하나의 관문으로, 내가 통과하면 나에게 엄청한 도움을 주지만, 떨어지면 다시 시험을 거쳐야하는 고통과 영원히 나락으로 나를 떨어뜨릴수 있는, 선악의 양면성兩面性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시험에 통과하면 대학에 진학하고 회사에 취직하고 부모 사회에서 대우를 받듯이, 시험이 없으면 이세상은 존재의 이유도 없으며 존재의 가치도 없으며, 발전 진화하지도 못합니다.

넓은 초원에 사자 호랑이가 없으면, 사슴 들소 말등의 모습이 지금의 아름답게 만들어 졌겠습니까?
항상 긴장하고 살려고 도망치려니 다리가 날씬 해지고 몸에 균형이 잡혀 아름다운 사슴 멋있는 말 듬직한 들소가 된것입니다.

사자 호랑이 없는 초원의 세계를 생각해보십시오. 어떻게 되어 있겠나 추한 사슴, 살 뒤룩 뒤룩 찐 말, 어리 버리한 들소, 비리 비리한 코끼리등-----------하나라도 제대로 된 동물이 있겠습니까?

뱀의 독은 대단히 무섭지만 뱀독은 한편 엄청난 약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독약毒藥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사단의 독을 우리가 하나되어 이기면 우리에게 엄청난 이득을 주는 것입니다.

③시험하는 경계, 사기의 영역과 석가모니 예수

불경, 성경에 보면 석가모니 부처님의 보리수나무 아래의 마군의 유혹을 물리치신 일, 예수님이 시험산에서 사단의 유혹을 물리치신 일이 바로 사단의 사기의 시험을 통과 한 것이며, 성경 불경에 잘 기록되어 나타나 있습니다. 마군을 물리치고 사단을 물리치고 완성하였기 때문에 우리가 그 가르침을 배우는 것입니다.

사기의 영역은 우리가 진화하기 위하여 반드시 통과 하여야할 구간입니다.

이 구간을 통과 하지 못하여 우리가 시험에 떨어지면, 우리가 시험에 다시 통과 하기위하여 다시 열심히 공부하여야 하듯이, 다시 기를 축적하는 과정을 거쳐 시험을 치르어야하며, 기를 축적하지 못하면 제자리에서 끝없이 진동만 하거나 또는 퇴보하여 결국 사라지는 것입니다.

9.진동의 바다와 인간

사람은 사람마다 유전자 구조와 유전자의 조합의 갯수가 다 다르듯이, 서로 다른 자기 고유의 진동을 가지고 자기 고유의 기를 발산하고 있으며, 서러 서로 기의 교감이 쉬지 않고 이루어 지고 있는 우리는 진동의 바다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무당의 신내림도 기의 진동이며, 귀신의 실체도 기의 진동이며, 귀신의 터도 기의 진동이며, 우리가 느끼는 모든 것은 기의 진동이 우리에게 전달되어서 모든 것이 느껴지는 것입니다.

차분하고 안정한 진동이 우리 몸에 전달되면 마음이 차분하고 안정되며, 불규칙하고 거친 진동이 우리 몸에 전달 되면 마음이 불안합니다.

신神이 주로 쓰는 밝고 따뜻한 기의 진동이 전달되면 기쁘고 들뜬 환희의 마음이 느껴지고, 귀鬼가 주로 쓰는 어둡고 냉한 기의 진동이 전달되면 몸이 차거워지고 두려운 공포심이 마음에 일어 나는 것입니다.

희노애락애오욕喜怒哀樂愛惡欲. 희노우구애증욕喜怒憂懼愛憎欲의 우리 인간의 모든 감정은 바로 어떤 기의 진동이 우리에게 전하여지고 우리가 어떻게 기의 진동을 받아들이고 느끼냐에 따라 모든 결정되는 것입니다.

기는 동기감응합니다. 같은 주파수의 진동이 서로 반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끼리끼리 살아가는 것입니다.
기의 이치대로 무리를 만들고, 종교를 만들고, 조직을 만듭니다.

쇠는 쇠끼리, 나무는 나무끼리, 별은 별끼리- - - - - 이 우주에 있는 모든 것은 끼리끼리의 기의 이치대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끼리끼리가 바로 진동의 이치입니다. 진동이 틀리면 서로서로 맞지를 않아 끼리끼리 존재 하지를 못하는 것입니다.

기의 이치대로 삼라만상의 존재물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모두 서로 서로 연결 되어있는 모든 것을 합하여 하나라고 하는 것이며 존칭하여 하나님, 한님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남녀가 눈에 콩깍지가 쒸여 서로 코드가 맞아 서로서로 죽을둥 살둥 모르고 좋아하는것도 서로서로 주파수의 진동이 같아진 동기감응하기 때문이며, 기는 항상 역易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 서로서로 주파수가 틀려져 헤어지는 것도 바로 기의 진동수가 달라져 서로 코드가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상대방과 주파수의 코드를 잘 맞추는, 모든 인간과 주파수가 잘 맞는 것을 우리는 불교의 용어로 모든것을 아우르는  각자覺者라 하며, 각각의 서로 다른 각자 주파수를 서로서로 교류 곧 상생하여 모두 합하여 하나로 연결하는 것을 하나님, 한님이라고 하며, 한님은 모든 것을 하나로 일통하고 무한의 진동의 주파수를 가지고 있으니 어떤 영역의 주파수에도 맞출 수 있는것입니다.

모든 진동의 주파수에도 수신하고 발신할 수 있는, 최고 성능의 가장 우수한 기를 가지는 것이 우리의 꿈이며,우리의 꿈은 우리가 한이 되는 것 한님이 되는것입니다.

 




주문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