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hannim.co.kr

 

 
 

"한"

 
 
 

"한님"

 

 

한주소

"한마음"

한소리

 
       

 

 

       










마음


궁합


음식


종교

①③
진동

①④
사람

①⑤
입자

①⑥
자연

①⑦
음양

①⑧
건강

①⑨
기도
기공

②㉧
기적
이적

②①
시간
공간

②②
미분
적분

②③
0
↔1↔∞

②④
한글
컴퓨터


1.도의 사전적 의미

①길
②종교의 진리
③인생의 나아갈 방향

2.도道의 풀이하면

道 = 首 + 辶(책받침)

道 = 首 + 辶 = 辵착(쉬엄쉬엄 가다)

道 = 首 + 人 + 足 

머리(수) + 사람(인) + 다리(족)

사람이 걸어가는 길, 사람 머리가 걸어 가는 길, 앞장서서 가는 길

우두 머리가 가는 길을 사람이 한발 한발 아이가 첫 걸음마를 하듯 따라 가는 것

3.인생의 길道

우리는 태어나면서부터 우리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으며 바로 우리가 우리의 인생을 살아 가는 것이 도道 곧 길입니다

이 세상에는 우리가 우리의 인생을 살아가는 무한개∞의 길이 있으며, 우리 스스로 의식하고 있든 의식하고 있지 않튼 한 순간도 쉬임없이 각자 자기의 인생을 길을 걸어가고 있으며 죽음으로 우리의 인생의 길이 마무리 되는 것입니다.

모두 자기의 길을 얻고得道, 옳다고 생각하고正道, 걸어가고道步 있으며, 때로는 자기가 얻고 옳다고 생각하고 걸어 왔던 길을, 나의 힘의 한계를 넘어선 나 자신의 장벽, 나를 둘러싸고 있는 주위의 장벽, 서로 경쟁하는 상극의 커다란 장벽에 부딪쳐 자기가 이제까지 열심히 살고 걸어왔던 인생의 길을 모두 다 잃어 버리고 좌절하고 방황하며 어디로 가야 할지를 몰라, 스스로 자기 인생의 길을 접고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사람도 있고, 영원히 길을 잃고 영원히 헤메다가 생을 마치는 사람도 있고, 다시 정신을 가다듬어 이제까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반성하고 다시 자신의 길을 찾아 또 열심히 자신의 길을 걸어 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외길
가기 쉬운길
최후의 길, 마지막 전쟁의 길

2길
선택의 길
아쉬움 미련 후회 회한의 길

4.반성反省의 길

걸어가던 발길을 잠시 멈추고 자신이 걸어온 자신의 길道을 되돌아 보십시오.

- - - - - - - - - - - - - - - -

이제 자신이 걸어온 길만이 아니라 나를 둘러싼 우리 주위를 잠시 돌아 보십시오.

- - - - - - - - - - - - - - - - - - - - -

얼마나 많은 길을 서로 부딪치면서 걸어가고 있는지

지금 걸어가고 있는 길이, 진화進化의 길이든, 퇴보退步의 길이든, 영원히 제자리를 뱅뱅도는 진동의 길이든, 번영의 길이든, 망하는 길이든 우리는 서로서로 부딪치면서 걸어가고 있는것입니다.

어떤 길을 가든지 온 길을 되돌아 보지 않으면 절대로 알 수 없습니다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되돌아 보면 잘 살펴 보아야眞反省 하여야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이 어디에 와 있는지 어디로 가야 할지 어느 길로 가야 살 수 있는지, 우리는 어디에 와 있는지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할지 우리는 어느 길로 가야 살 수 있는지

나는 진화하고 있는지

나는 퇴보하고 있는지

나는 제자리에서 진동만 하고 있는지

5.도통道通

도를 아십니까?

도통을 아십니까?

길을 가다가 도를 가르쳐 주겠다는 사람을 종종 만납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냥 무심히 지나갑니다.

왜 그냥 지나갑니까? 무심히 바로 우리가 지금 가는 길이 바로 도이며 바로 도로 통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자기 갈길을 모르는 사람은 도를 가르쳐 주는 사람을 따라가나 십중팔구는 사이비도사에 걸려 패가 망신합니다

현재 우리가 사는 시대는 가짜 도사가 99.99999%이고 진인도사眞人道師는 0.00001%도 안됩니다.

진인도사는 상고上古 황금黃金의 시대의  지금으로 부터 수만~ 수천년전의 시대의 이야기이며 지금 짐승666의 시대에는 절대로 진인도사가 있을 수 없습니다.

현대에는 현인도사賢人道師(짐승의 시대를 극복하고 참된 인간의 시대로 인도하여 주는 스승)만 존재 할 뿐입니다.

자기 갈길을 열심히 가는것이 도통 하는것이며 득도 하는것입니다.

자기 갈길을 아는 것을 보통 대단히 어렵다고합니다. 그러나 사람은 자신의 고유의 잠재의식을 가지고 있어 자기가 가고자 하는 길을 가고 있는 것이며, 자기가 가고자 하는 길,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자 하며 자기가 하고자 하는 일의 목표에 도달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자기가 목표로 하고자 하는 일에는 반드시 경쟁이 있으니 힘들고 어려운것입니다. 그 경쟁을 뚫고 나가는 것은 자기 자신의 에너지밖에 없습니다. 나의 에너지가 강하면 뚫고 나가는 것이고 나의 에너지가 약하면 벽에 부딪쳐 제자리에서 진동만하거나 퇴보합니다.

도통 곧 길을 통과하여 앞으로 나아 갈 수 있느냐를 결정하는 것은 기입니다. 기를 얻기위하여 스스로 공부하는 기공氣功을 하며 혼자 힘으로 하는 기공은 반드시 한계가 있으며 백지장 같은 대단히 가벼운 것도 서로 힘을 합치면 더 가볍게 들 수 있고, 길을 막고 있는 혼자서 옮길 수 없는 무거운 돌도 서로 힘을 합하여 옮기면 고속도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서로 서로 힘을 합하기 위하여, 서로 서로 영혼의 에너지를 서로 교류하여 마음을 합하여 더 큰 득도 더 큰 도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큰 득도 더 큰 도통을 얻을 수 방법이 기도祈禱입니다.

6.도통의 순서

첫째:좁은 의미 기공
기공을 하여 기를 담을 수 있는 나의 몸과 마음의 기의 그릇 영기靈器를 크게 하여야 합니다
기공의 방법은 헤아 릴수 없이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 기공은 잘먹어 몸을 건강하게 하는 것이 모든 기공의 근본입니다. 못먹어서 배가 고프면 머리가 어지럽고 몸이 아프기 시작하며 더 심하면 굶어 죽습니다. 굶어 죽는데 무슨 도가 필요하며 무슨 도통이 필요 합니까

둘째:혼자 기도(넓은 의미 기공)
우리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것이 에너지입니다. 에너지는 진동이며 진동은 주파수 입니다. 주파수와 파장을 맞추어 기 에너지를 나의 영기에 받아 들이는 것이 기도입니다. 처음으로 기의 존재을 인식하게 되며 기운용의 가장 근본인 전기치유(轉氣治幼기를 운용하여 몸을 부드럽게 건강하게 하게함)의 상태에 도달하며 그 다음은 각자의 능력에 따라 나타나는 현상은 다 다름니다.

셋째:여럿이 하는 기도(진정한 기공)
최소 전기치유의 상태에 이른 사람들이(전기치유의 수준이 되지 못하면 자기 몸도 제대로 운용을 하지 못하여 몸이 종합병동으로 수시로 남의 도움을 받아야 하며 수시로 병원에 가야하는데 어떻게 공동기도를 하겠습니까) 조직을 만들고 기도하여 더 큰 기를 교류하며 더 큰 에너지 장을 형성하여 공업公業(공동으로 해야 할 일, 공동 목표등 공익의 일)을 형성하는 것 입니다.

기도로 가장 크며 가장 강한 기를 얻는 방법입니다.

7.도사道師

도통하여 도를 가르치는 사람을 도사라고 합니다

깨우친 사람, 득도한 사람, 가는 길을 얻은 사람, 인간이 가는 길을 가르치는 사람을 우리는 도사道師라고 부르며, 지금은 춤 잘추는 도사, 노래 잘하는 도사, 야구 잘하는 도사, 집 잘짖는 도사, 골프 잘치는 도사,  컴퓨터도사등 도사의 의미가 대단히 세분화되었으며 우리가 사는 이세상에는 너무도 많은 도사 한분야의 전문가가 너무도 많습니다.

우리가 살아온 이 세계에는 우리 인간이 가야할 길을 가르쳐주신 너무도 많은 도사님들이 계시며 그 중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신 분들을 대도사大道師님들 이라고 합니다

8.종교와 대도사

부처不處 세계도 서로 이어져 석가모니 부처도 연등부처에게서 수기 받고, 연등불에게서 불법을 이어 받아 자기 자신이 부처라는 것을 알으셨으니 우리가 부처가 되라고 가르치신 것이며 예수님도 하나님이 약속한 사람, 구약에서 예언된 사람, 하나님의 마음을 이어 받았다는 약속의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로 가기 위해서는 사단의 시험을 통과하여야 하기 때문에 스스로 사단의 시험을 통과 하는 본을 보이신 것이며, 우리도 시험에 통과 하기 위해서는 예수님이 자기 자신을 대속의 재물로 삼으셨듯이 댓가를 치러야 하며 서로 서로 합하여 하나님되는 노력의 대가를 치러야합니다.

우리가 가야 할 길은 하나님의 길이며 우리가 득도 할 것은 하나님의 길을 얻는 것입니다.

스스로 깨달아 홀로 부처가되어 혼자 가는 것은 무한의 우주에 혼자 존재하는 것 홀로 외로이 걸어가는 것외에는 더 이상의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오로지 존재하는 것은 외로움 고독 부처가 되는 과정중 가장 어려운 것은 고독입니다. 왜냐하면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설사 누군가의 도움을 가르침의 도음을 받는 다고 해도 참고 사항을 뿐이지 그 이상 그 이하의 의미도 없습니다 부처는 스스로 깨달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가 부처님의 자손 하나님의 자손이라는 것을 깨달아 우리 모두 하나되는 하나님이 될 때 사단의 시험을 물리치고 하나님의 나라에 갈 수 있는 것이지, 홀로 깨달아 홀로 존재하는 부처가 헤아릴 수 없이 많아도 한(하나)되지 못하면 절대로 사단의 시험을 통과 할 수 없습니다.

각자 하나인 부처는 둘이 뭉친 사단을 셋이 뭉친 사단을 - - - - - -조직화되고 여럿이 뭉쳐있는 사단을 절대로 극복 할 수 없습니다. 사단을 극복하지 못하는 순간 각자 부처는 사단의 노예로 이용만 당하다가 사라집니다.

9.득도의 참뜻

제가 말하고자 하는 길은, 자기 자신을 아는 것, 자기의 갈 길을 아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알아야, 자기가 어느 길로 가는 지를 알며, 자기가 어느 길로 가는 지를 알아야, 지금 자신이 가는 길이, 진화의 길인지, 퇴보의 길인지, 진동의 길 인지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현재의 자기 자신이 서있는 위치를 알아야 하나님의 길이든, 천국의 길이든, 사단의 길이든, 지옥의 길이든, 자기 갈 길의 방향을 정하고 스스로 선택한 자기 갈길을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알며, 자기 갈 길을 가는 것이, 진정한 자신의 구세주를 얻는 것이며, 자기 자신을 알고, 자기 자신이 가는 길을 알아야, 상대방도 알게 되고, 상대방이 가는 길을 알게 되어, 서로 경쟁相克하기도 하고, 서로 협력相生하기도 하여 서로 모두가 하나되는 하나님의 길로 가는 것입니다.

10.종교와 도

우리 주위의 종교를 보면 여러분도 절실히 느끼겠지만 하나님의 길을 가르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끼리끼리 패거리를 형성하고 이익단체를 만들어 상대방은 죽든 말든, 종교가 자신의 이득을 위하여 존재하는 오로지 분열과  파괴만 일삼는 종교가 되었으며, 오로지 자신이 믿는 종교가 전부라하는 세뇌와 최면, 사이비목자의 사이비 가르침에 빠져, 자기 자신뿐아니라 주위의 모든 사람들을 망하게 하는 종교가 너무도 많으며, 홀로 존재하는 고독한 부처의길, 기약한 사람을 종교로 옭아메어 사기를 쳐 기약한 가난한 신도와 기 강한 부유한 종교 지도자로 갈라서 인간을 시험하는 사단의 길을 가르치고 있는 것이 전부라고 보아도 전혀 틀리지 않습니다.

초기의 불교의 본심, 초기의 순수한 성경의 본심은 사라진지 오래이며, 믿음을 가지고 종교를 가져 교회, 절, 사원의 기도발의 도움을 받으려하나, 종교를 가지는 것이 잡귀신의 무리로 이루어진 잡귀신교단雜鬼神敎團의 이권싸움에 끼이게 되어, 도리어 심적心的, 영적靈的으로 잡귀신의 무리에 휘둘리게 되어 심적영적으로 큰 타격을 입는 경우가 비일비재 하여, 종교를 가지지 않은 것만 못한 결과를 초래하여, 종교 본연의 하나님을 올바르게 아는 목적을 상실하여, 종교가 모든 악의 근원을 제공하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으며, 이기적이고 독선적인 부처가 되고, 사단의 주구가 되어 철저히 인간의 혼 얼 정신을 말살하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종교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가르치는 최고의 가르침입니다. 더 이상 하나님의 길, 하나님의 도를 막는 잡귀신교단의 만행을 좌시만 하지 말고 이제는 힘을 합쳐 심판하여야합니다.

11.한의 도

나 자신의 영혼인 "한"을 아는 것이 한의 도입니다

12.한님의 도

우리의 영혼에는 원래는 하나의 자아였으나 진화의 과정에서 두 개의 자아가 존재하며 참자아와 거짓자아입니다

참자아眞我는 진화하는 자아 기가 강해지는 자아이며, 거짓자아는 진화하는 자아에게서 필연적으로 나오는 쓰레기에너지로 이루어진 퇴보하는 자아, 기가 약해지는 자아입니다

거짓자아假我를 사탄, 도플갱어라고 부르며 우리 몸의 비정상세포의 덩어리 암세포에너지입니다

거짓 자아를 없에는 것이 한님의 도입니다

13.우리가 가야 할 길

참자아의 진화의 장애물인 거짓자아, 사탄, 도플갱어를 없에는 것이며 최선의 없에는 방법은 기를 강하하는 방법이며 기를 강화하는 최고의 방법은 각성된 각각의 한의 마음을 합하는 "한∞한님∞한마음"입니다.

 




주문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한∞한님∞한마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